본문 바로가기

- 맛과 공간

신사동 특별한 맛집 ' 마히나 비건 레스토랑 ' 100% 비건 메뉴로 건강한 식사하기


오늘은 신사동의 아주 특별한 맛집!!
"마히나 비건 테이블"
을 소개 할려고 해요 :)


신사동 마히나 비건 테이블


마히나는 신사동 클럽 모나코 이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전에 포스팅한 신사동 고추튀김 & 떡볶이 맛집 '한추' 에서 대각선 방향에 위치하고 있어요~ 사진에 보이는 마히나 간판 아래 창가에 앉으면 대각선으로 한추가 보이더라구!! ( 저 자리에서 한추에 사람들이 줄을 서기 시작하는 걸 보고 2차로 한추를 가게 되었다는..ㅎㅎ)

마히나 레스토랑

마침 제가 갔을때 첫 손님이라서 이렇게 깨끗한 내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ㅎㅎ 창가쪽은 테이블 간 거리도 적당하고 손님들 간에 방해없이 여유롭게 식사를 즐기기 좋았어요~ 창가쪽으로 쭉 배열된 테이블이 분위기도 좋았어요 (특별한 야경은 없지만 ^^;;) ㅎㅎ

 

마히나 비건 테이블

마히나 비건 테이블의 모든 메뉴는 동물성 콜레스테롤 0% 비건입니다

강력한 문구네요 ㅎㅎ 이렇게 완전 올 메뉴 비건인 레스토랑은 처음이여서 좀 긴장이 됬어요~ "간이 너무 심심하면 어떡하지?? 내가 먹고 싶은게 없으면 어떡하지? 등등 .." ㅎㅎ

사전에 맛있는 메뉴가 많다고 추천받아서 간곳인데도 왠지 긴장반 설렘반 ?? ㅎㅎ 전 비건이 아니니까요..^^;; ㅎㅎ


마히나 메뉴 1
마히나 메뉴 2
마히나 메뉴 3
마히나 메뉴 4
마히나 메뉴 5
마히나 메뉴 6


마히나 비건 메뉴들이에요~ 메뉴만 보시면 여기 진짜 100% 비건 맞아 ? 이런 생각이 드실수도 있어요 ㅎㅎ 볼로네제 파스타. 미트볼 파스타. 햄버거!!
전 우선 메뉴를 보고는 일단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ㅎㅎㅎㅎ

메뉴 중에 좀 특색있어 보이는 메뉴가 '컬리 플라워 스테이크' 였어요. 컬리플라워??

그 브로콜리같이 생긴거 그거 ?? 읭?? ㅎㅎ

너무 궁금한데 스테끼가 고기가 아니라니.. ㅠ괜찮을까?.. 100번 고민하다 확실한 비건을 체험해보리 !! 하는 마음으로 주문 ㅎㅎ

그리고 약간 안전해보이는 ? 볼로네제 파스타를 하나 추가 했어요 ㅎㅎㅎ ( 너만 믿어 볼로네제~)

식전빵

우선 식전빵이 나왔어요~ 근데 이거 뭐야?? 식전빵이 왜케 맛있지요? ㅎㅎ 비건 빵 답게 건강하면서도 엄청 고소한 맛이었어요!!

보로네제 파스타
마히나 볼로네제 파스타


볼로네제 파스타에요~ 정말 고기가 들어간 파스타 같지 않나요?!! 그런데 진짜 식감도 완전 고기에요!!! 언빌리버블 !! 정말 이걸 먹는내내 아무리 씹어보고 분해해봐도 고기가 아닌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더라구요. 제가 먹어본 비건 메뉴중에 가장 비건 같지 않은 !! 고기를 좋아하시는 분도 너무 만족스럽게 드실 수 있는 메뉴였어요!! 이 정도면 나도 비건 할수 있을꺼 같아!! :) 할 수 있을 정도였어요 ㅎㅎ 한가지 아쉬웠던건 소스가 좀 더 있었다면.. 빵을 추가해서 같이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게 너무 아쉬워용 ㅠㅠ

컬리플라워 스테이크
컬리플라워
가니쉬 1
가니쉬 2

이것이 바로 저의 궁금증을 매우 자극했던 컬리플라워 스테이크 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음~~~ 이건 정말 비건 스러운 메뉴였어요 ㅎ 아주 건강한 익힌 야채맛? ㅎㅎ 구운 컬리플라워 아래에 소스가 있는데 그 소스가 맛을 좌우 하더라구요~ 양쪽의 버섯 가니쉬들이 있는데 저는 구운 버섯을 좋아해서 이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요 ~ 야채라 배가 부를까 싶었지만 저 컬리플라워의 사이즈를 보세요 ㅎㅎ 너무 배가 부르더라구여 ㅋㅋㅋ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아몬드 버터 크럼블
마히나 디저트


배는 불러도 우리 디저트 배는 따로 있잖아요?! ㅎㅎ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아몬드버터 크럼블이에여~ 이것도 마찬가지 비건 아이스크림이겟죠?!! 맛은 좀 더 건강한 바닐라 아이스 크림맛? 이었구요 ㅎㅎ 아래에 깔려있는 크럼블 ?? 저거랑 같이 먹는게 별미 더라구요

옥스포드 랜딩 쉬라즈


와인도 마찬가지로 비건!! 저는 와인도 비건이 따로 있는 줄 몰랐는데 만들어지는 과정에 동물성 성분이 포함이 되나봐요? 이렇게 비건 와인이 따로 있더라구요!!
제가 마신건 가성비 좋은 테이블와인 '옥스포드 랜딩 쉬라즈' 였어요.
더 좋은 점은 바틀와인 몇가지는 글라스로도 마셔볼수 있어서 더 좋았어요!!

마히나 비건 레스토랑은 잔잔한 클래식 연주곡이 나와요~ 마음도 편하고 건강한 음식을 먹으면서 왠지 힐링되는 식사 자리 였던것 같아요~~평소에 좋은 음식을 같이 하고프신 분들은 마히나 비건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식사를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마히나 비건 레스토랑 분위기를 느껴볼수 있는 영상 첨부할께요 :)

 

 

 

신사동 고추튀김 맛집 '한추'

 

신사동 고추튀김 . 떡볶이 맛집 한추 (왜 이제 알았을까..)

오늘 소개할 곳은 신사동의 오래된 맛집 한추 라는 곳이에요!! 먹으면서 내가 왜 여길 이제 안거야 ㅠㅠ 를 몇번이나 외친곳 ㅎㅎ "신사동 맛집 한추 !!" 소개 들어갑니다~ 한추의 안주 메뉴에요.

ohu-din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