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과 공간

신사동 고추튀김 . 떡볶이 맛집 한추 (왜 이제 알았을까..)

오늘 소개할 곳은

신사동의 오래된 맛집

한추 라는 곳이에요!!
먹으면서 내가 왜 여길 이제 안거야 ㅠㅠ 를
몇번이나 외친곳 ㅎㅎ

"신사동 맛집 한추 !!" 소개 들어갑니다~

한추 안주 메뉴

 

한추의 안주 메뉴에요.

치킨, 튀김, 떡볶이, 골뱅이, 탕 등등 많다면 많고 기본이라면 기본적인 메뉴들로 딱 한판 구성으로 되어있네요 :)

 

한추 주류 메뉴

뒷면은 주류 메뉴에요

국산 생맥, 병맥 뿐만 아니라 칭따오와 에일맥주, 막걸리, 전통주까지 ㅎㅎ 술도 골고루 딱 한판 구성이네요 ㅎㅎ

알차다 알차 !! 

 

자~~ 메뉴만 보시면 메인이 치킨집일것 같죠? ㅎㅎ
하지만 여기가 치킨집인지 고추튀김 집인지 떡볶이 집인지 아직도 정체를 모르겠다는.. ㅎㅎ

그만큼 고추튀김과 떡볶이를 주문하는 비중이 굉장히 높아요 !!

제가 카운터 바로 앞자리에 앉았었는데 정말 치킨 한번 나갈때 고추튀김 5번 떡볶이 5번 이정도 비율로 나가더라구요 ㅎㅎ 

얼마나 맛있길래 ? !  정말 빨리 먹고싶다!!! ㅎㅎ 


한추 내부 카운터

 

카운터쪽 사진 보시면 내부 느낌이 오시나요? ㅎㅎ

정겹습니다 ㅎㅎ 너무 바빠 쌓여있는 맥주잔들 보이시나요 .. ㅎㅎ 진짜 바빠요~ 직원들끼리 나름에 소통 방법이 있던데 1도 못알아 듣겠더라구요 ㅎㅎ 
실내는 밖에서 보는것 이상으로 굉장히 넓어요 ~ 그리고 그만큼 테이블도 굉장히 많은데 테이블간 거리가 엄청 가까워서 사람이 무지 많이 앉을 수 있는 구조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완전 시끌시끌 돗대기 시장 수준입니다.. 대화하다보면 나도 목소리가 점점 커져서 나올땐 목이 쉬어 나오는 신기한 현상이 ^^;; (노래방 갔다온줄..) 

한추는 초저녁 부터 줄을 서기 시작하는데 술집임에도 불구하고 회전율이 빠른건지 자리가 많아서 그런건지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저희는 이미 저녁을 먹고 간터라 간단히 고추튀김과 맥주만 시켜봤어요

 

한추 고추튀김

짜잔~ 이거시 그 유명한 고추 튀김 !!!

 

지인말로는 한추=고취튀김 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정말 그걸 증명하듯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추튀김 다 시킵니다 ㅎㅎㅎㅎ

한추 고추튀김 속

진짜 그렇게 맛있냐구요?
네 ㅋㅋ 맛있어요~ 한마디로 겉바 속촉 ?
겉은 굉장이 바삭하고 고추피도 두껍지 않아서 질기거나 하지 않았어요.
속에는 다진 고기가 가득 들어가 있는데 간도 잘 되어있고 군더더기 없이 딱 맛있는 고추튀김입니다 ~
막 진짜 와 이거 대박 !! 세상에 둘도없는 맛!! 이정도 까진 아닌데 ^^;; 튀김옷과 고추 , 고추속 고기의 밸런스가 좋고 간이 굉장히 잘 되어 있어요~
한추가시면 고추튀김은 배불러도 드세요 !! ㅎㅎ 

특히 맥주 먹을땐 강추 !!

 


그런데 말입니다 .  .  .  .

 


고추튀김을 먹는데 왜 계속 ....  떡볶이라는 것이  왔다갔다 ...ㅠㅠ

 


튀김을 먹는데 눈앞에 지나다니는 떡볶이를 안먹을수가 있겠습니까?!!!! 


한추 떡볶이

시켰습니다.. 시켰어요 ..

너무 배가 부른데 안먹으면 안될것 같이 다들 고추 튀김 다음으로 떡볶이를 많이 시키더라구요 ^^ ;; 

근데요.. 

저 분명히 저녁 먹고 갔는데 이거 왜 맛있고 난리 ? ㅎㅎ
(사진 보니 또 침 폭발..)

한추 떡볶이 어묵
한추 떡볶이 떡

이게 떡볶이인가 어묵볶이인가 싶은정도로 떡과 어묵의 비율이 반반입니다 ㅎㅎ
저는 평소에도 떡볶이에 빠진 어묵이 먼저인지라 완전 올레!!!!
어묵이 잘려지지 않은채로 그냥 입수 !! 자르는건 내 입의 몫 :) :) :)

어묵이 많아서 그런지 떡볶이 국물의 맛도 굉장이 진하고 일반적인 고추장? 고춧가루? 이런 맛보다 육수맛? 같은게 굉장이 진해요~
그래서 식으면 약간 짜긴한데.. 술안주로는 정말 두말하면 잔소리
( 내가 왜 밥을 먹고 여기에 와서 ㅠㅠ..를 또 백번말함..)


한추 떡볶이 치명적인 당면

그리고 이 당면!! 

처음에 어묵 본다고 미쳐 발견을 못했는데 

중심을 파해져 보면 이렇게 면이 윤기 좔좔

 

와 이거 진짜 찐이다 찐이야 ㅎㅎ
이 당면이 야들야들 ~ 국물이 쫙 배서 멈출수 없이 들어가요 ... 이건 진짜 먹어야 합니다 여러분!!
배가 터져서 못먹도 시키세요 일단 ㅋ 당면만 드세요 ㅎㅎ 나머진 싸가면 되잖아요 우리 

 

 

 

한추 떡볶이 당면 찐찐!!

 

이래도 안시키실까봐 

 

동영상도 첨부합니다 ㅎㅎㅎㅎ

 

꼭 드시라고 ㅋㅋㅋㅋㅋㅋ

정말 몇시간 더 있다가 다 먹고 오고 싶었는데 도저히 소화가 되지 않는 관계로 남은건 포장해와서 다음날 또 먹어요 ㅎ 맛있는건 두번 나눠먹기 :)  (여기 이모님 떡볶이 포장신공 있습니다. 은박지 두장으로 떡볶이 포장하는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실꺼에요 :) )

한추는 생긴지가 이미 오래오래 전이라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그런 곳이더라구요 (나만 몰랐던 거야? ㅠㅠ )

하지만 저의 정보가 도움이 되는 그 한명을 위해서 오늘도 휘리릭 남겨봅니다 ^_^




 

저희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꾹 ♥ 해주세용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