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과 공간

조용한 성수동 빈티지 카페 : 카멜 커피

 

안녕하세요 :)

 

카멜커피를 아시나요? ㅎㅎ

 

카멜커피 도산이 엄~ 청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도 아직 도산점은 못 가봤지만, 

 

성수에도 생겼다는 소문을 듣고 가보았답니다!!

 

 

빈티지 카페

 

'카멜 커피'

 

엔틱, 빈티지 한 무드가 가득한 곳.

 

한번 구경하실래요? 

 

 

카멜커피

성수동의 카멜 커피는 굉장히 특이한 곳에 위치해 있어요. 

 

성수동의 카페거리가 있는 번화가 쪽이 아니라 성수역에서는 거리가 꽤 있는 곳에 있답니다.

 

저도 성수동은 나름 잘 아는 편인데도 자주 다니지 않는 위치에 있어서 조금 찾기가 힘들었어요~

 

무턱대고 성수 카페거리에서 찾았다가는 영영 못 찾으시는 참사를.. 맞이하실 수 있으니 꼭 지도 검색 후에 가보세요 ^^ 

 

성수역에서 걸어가기에는 조금 거리가 있으니 성수 카멜커피가 목적이신 분들은 택시 타시는 걸 추천드려요 :)

 

 

비오는날 카멜커피

 

저는 마침 비가 오는 날 카멜 커피를 가게 되었어요. 

 

비가 와서 더 분위기 있는 카멜 커피

 

 

 

- 입 장 -

 

 

카멜커피 메뉴

 

카멜커피 메뉴는 딱 요만큼이에요. 

 

메뉴판도 너무 감성적이야 :)

 

제일 시그니쳐 메뉴가 카멜커피 !!

 

저는 커피는 못 마셔서 아쉽지만 씨애플티 (씨나몬 애플 티)

 

디저트는 앙버터 맛집인데 저희는 배불러서 버터 프레즐 (무슨 논리? ㅎㅎ)

 

여기서 문제 !

 

M.S.G.R이 뭘까요? 

 

정답은 밑에서 공개됩니당 !!

 

카멜커피 디저트

 

 

빵들이 놓여진 선반인데 너무 이뻐요

 

무쇠 팬 위에 종이에 하나씩 쌓여진 빵들

 

못 보니까 더 보고 싶다아 ~ 

 

안 보이는데 왜 먹음직스러운 건? 뭐지? ㅎㅎ

 

 

 

 

 

창가의 카멜커피

 

여기도 자리겠죠? ㅎ ㅎ 

 

창가 자리인 듯 연출인 듯 사진을 찍는 포토존인 듯 헷갈리는 이곳. 

 

그래도 이쁜 자리 ♥

 

 

엔틱 조명

 

연출인 줄 알았는데 콘센트를 보니 정말 리얼 엔틱 조명이에요. 

 

어디서 이런 걸 구하셨으려나? 

 

 

 

카멜커피 창가

 

비가 오는 날이라 옹기종기 모여있는 우산도 이뻐 보이네요 :)

 

 창밖에 해물탕 시선강탈..

 

주변 분위기 덕분에 확실히 성수동 카멜 커피는 다른 지점보다 독특한 분위기를 느끼실 듯해요 ^^ ;;

 

 

 

엔틱 소품들

 

엔틱한 테이블, 의자, 조명

 

다 너무 이쁘고 따듯한 느낌이에요.

 

저희가 비 오는 날 갔었는데도 손님들이 계속해서 끊이지 않게 오시더라고요.

 

손님이 많이 오더라도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서 카페 내부가 시끄럽지는 않았어요.

 

조용은 하지만 대기가 많으면 약간 눈치는 보일 수 있다는 함정? ㅎ 

 

비 오는 날 빈티지한 카멜커피가 굉장이 운치 있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비오는 날도 찾아서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

 

 

 

엔틱한 소품들

 

트렁크 위에 스누피 책. 

 

이 감성 알면 최소 80년대 생 ㅎㅎㅎ

 

알쥐 알쥐 

 

 

 

카멜

 

곳곳에 풍겨지는 카멜 커피

 

벽에 써놓은 글씨도 이뻐 :)

 

화장실 입구랍니다 히힛.

 

 

 

카멜커피와 프레즐

 

아이스 카멜커피 . 시나몬 애플 티. 버터 프레즐. 

 

그리고 문제의 답!! M.S.G.R은 ? !!

 

 

눈치 빠르신 분들은 이미 아셨겠죠? ㅎ ㅎ 

 

바로 미숫가루 입니다 ~ 

 

 

아는 맛이 더 무섭다!! 

 

 

여름에 얼음 동동 띄운 미숫가루 한잔.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어본 사람은 없다 *ㅡ*

 

카멜커피도 맛있지만 미숫가루도 강추예요!!

 

 

또 보자 카멜커피

 

빈티지 감성이 물씬 느껴진 카멜 커피

 

따듯하고 달달한 감성에 빠지고 싶은 날. 

 

성수동 카멜커피 어때요? 

 

 

또 보자 카멜 ♥

 

 

 

728x90
반응형